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중국 타오바오에서 구입한 충전식 LED 플래시 라이트

by roding 2019. 8. 21.
반응형

중국 출장 중에 타오바오에서 구입했던 충전식 LED 플래시 라이트, 아주 저렴한 가격(45.8 위안, 7800원)에

내가 원하던 기능(USB 충전 + 길쭉한 LED + COB + 자석 거치대 + 휴대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경이로운 제품이다.

그동안 얼마나 많은 플래시 라이트를 구입했었는지... 이제야 내가 원하던 제품을 찾았는 것 같다.

타오바오의 판매자 사이트에 여러 제품이 나와있다.

사이즈별로 작은 것부터 대형 사이즈까지 있는데 업무 중에 가장 필요할 것 같은 아래 사이즈로 구입했다.

총길이는 11.5 cm로 크지도 작지도 않은 콤팩트한 길이다.

다만 금속 재질이라 무게가 좀 있는 편이다.. 묵직한 느낌.

바로 이 길쭉한 LED가 내가 제일 원했던 기능이다. 

스폿 라이트가 아니라 넓은 면을 비춰주니 마치 형광등을 켠 것처럼 주위가 환하다.

게다가 뒷부분이 자석이라 금속 부위 어디든지 부착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WARSUN이란 브랜드인데 글자체가 좀 촌스럽지만 제품 자체는 야무지다..

게다가 가격도 독일 LEDLenser에 비해 아주 저렴하니 부담 없이 막 쓰기에 딱 좋다.

주황색 스위치를 누를 때마다, 길쭉한 LED --> 스폿 LED --> 스팟 LED (깜빡깜빡) --> off 순으로 동작한다.

가장 좋은 점 중 하나, 바로 USB로 충전이 가능한 것이다.

기존 보유하고 있던 라이트들은 전부 건전지를 사용하는 방식이라 가끔씩 사용하려면 건전지 방전으로 불편했던 적이 

자주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은 없을 것 같다.. 휴대폰 충전기만 있으면 언제든지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한 가지 아쉬는 점은 뒷면 USB 단자나 손잡이 부분이 방수가 안 되는 것 같다.

하지만 이런 기능에 착한 가격까지 가성비로 따지면 이 제품을 따라올 만한 게 없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