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Cosy 플립 블루투스 충전식 케이스 키보드

by roding 2021. 1. 23.
반응형

출장다닐 면서 핸드폰이나 아마존 파이어 태블릿에서 타이핑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Cosy에서 나온 "플립 블루투스 충전식 케이스 키보드"라는 긴 이름의 제품이다.

유튜브에서 "Top 10 best wireless keyboards for productivity"라는 영상에서 5위에 랭크된 제품 "Arteck HB030B"와 

외관이 동일한 제품으로 보인다.

 

 

휴대용 키보드라서 포장된 작고 심플하다.

케이스를 펼치면 키보드가 나오는데 마감이 제법 괜찮다.

키보드 본체는 헤어라인 가공으로 고급스러운 제품 느낌이 나고, 로우 프로파일 키보드라서 노트북 자판 같은 느낌이다.

인쇄상태는 양호하고 일반적인 노트북 키보드 배열과 비슷하다.

키감은  휴대용 컴팩트 키보드치고는 상당히 양호한 느낌이다.

로우 프로파일이라서 누르는 스트로크는 크지않지만 키 사이 간격이 구별되어있어 오타가 예상외로 나지 않는다.

블루투스 연결은 정상적으로 잘 되며 타이핑하면서 끊어지거나 불안정한 문제는 없는 것같다.

무게도 가겹고 두께도 얇아서 휴대성으로는 나무랄데 없다.

제일 큰 장점이라면 케이스가 일체형이라 태블릿이나 휴대폰 케이스를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각도는 아쉽게도 이 각도밖에 안되는 것같다.

케이스가 자석이라 조금 위치 조절을 하면 되긴한데 그리 자연스럽지는 않다.

키보드 퓟판이 금속재질이라 케이스의 자석과 연결되는 방식이다.

자성이 강한 편이라 키보드가 케이스에서 빠지거나 헐렁한 문제는 없다.

신품 기준으로 25000원정도하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가 훌륭한 휴대용 키보드라고 할 수 있다.

로지텍이나 더 비싼 제품도 있지만 저렴하고 휴대가 간편한 제품을 찾는다면 이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

중고나라에서 1~15000정도에 가끔 올라오는데 그때 잠복해서 구입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반응형

댓글